[카페여지도] 광주북구 연제동 카페 - 카페 무르익


광주에서 여러 카페를 다니면서 연제동에 카페를 가본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연제동 골드클래스 아파트가 생기며 주변에 큰 건물들이 생기고 여기에 카페 무르익이 생겼습니다. 예전에 여자친구와 저녁 운동겸 산책을 하다가 생기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미루고 미루다 오늘 다녀왔습니다.


광주 북구 양산제로 77 3층 / 광주 북구 연제도 324-1



광주 연제 골드클래스의 바로 앞에 위치하구요, 첨단연제 고운하이플러스 아파트와도 매우 가깝습니다. 양산제와 가까운데, 양산제와 통하는 길이 뚫리는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서 양산동에서도 접근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골드클래스 아파트 앞 상가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라스가 넓게 보이죠?!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에서 내렸는데 엄청 큰 문이 닫혀 있어서 저는 밀어보고 문이 닫힌줄 알았는데 옆으로 미는 문이었습니다.



처음 내부에 들어갔을때 첫 느낌은 진하고 푸르다였습니다. 고동색으로 진한 테이블이 주로 있고 천장과 곳곳에 식물들이 많더라구요. 저건 조화겠죠?!



정말 독특하지 않나요?? 저도 혹시나 카페를 차리면 이렇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소파로 된 자리도 있었구요. 의자도 고동색이었습니다.



여기가 포토존인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아 조금 좁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1/3은 실내였고 2/3가 테라스였습니다.



옆 문으로 나가면 이렇게 엄청 넓은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물도 있구요.



오늘 개인적으로 미세먼지가 정말 많았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많이들 나오셔서 드시더라구요.



테라스에는 이런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 찍으려면 줄서야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서요~



사진을 쭉 보는데ㅠㅠ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 제가 시킨 음료는 왼쪽은 더치바닐라 라떼, 오른쪽은 더치커피입니다. 더치커피가 너무 찐하거나 쓰지 않고 적당히 맛있더라구요. 더치커피 저는 추천합니다!!


양산동, 연제동에 새로 생긴 핫플레이스

카페 무르익 방문해보세요!!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