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지식] SKT, KT, LGU+ 통신사 혜택 잘 받고 계시나요??

최근 들어 통신사 요금에 대한 많은 불만과 진실들이 밝혀지고 있는데요. 알뜰폰 요금제에 비해 터무니없는 비싼 가격과 정말 애매한 포지션의 요금제 덕분에 어쩔수 없이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아이패드 셀룰러 함께쓰기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서 제가 사용하려는 요금제보다 훨씬 더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이왕 비싼 요금제를 사용할거면 그 혜택이라도 잘 써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제가 사용하고 있는 SKT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진짜 처음으로 SKT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는 것 같습니다.ㅎㅎ



SKT 홈페이지에 들어가서도 오랜만에 로그인을 하려고 아이디까지 찾을 정도로 정말 관심이 없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my T > 나의 혜택에 들어가보시면..



제가 이미 받고 있는 혜택들이 나오구요. SKT 결합상품으로 BTV를 저렴하게 이용하거나 많이들 아시는 선택약정할인 등 받고 있는 혜택들이 쭉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보면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나오는데요. 지금까지 받지 않았지만 받을 수 있었던 혜택들이 쭉 나오고 바로 혜택들을 확인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전 가장 혜택이 크다는 장기가입고객 할인도 안받고 있었네요ㅜㅜ 또한 POOQ이랑 TVING을 직접 결제를 하고 보고 있었는데, 옥수수를 무료로 볼 수가 있었네요ㅠㅠ


여러분들도 통신사 혜택 잘받고 계시는지 홈페이지에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저는 SKT지만 KT나 LGU도 별반 다를게 없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