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


제주도를 딱 떠올리면 이효리씨의 방송 덕분에 애월바다가 생각이 납니다. 또 애월에 있는 카페를 생각하면 지드래곤 카페인 몽상 드 애월도 생각이 나죠. 하지만 관광지라서 그런지 사람도 정말 몰리고 가격도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자주 했는데요. 저와 같이 생각을 하시는 분이라면 제주도 애월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참고로 협재바다에 있는 맛집 수우동에서 돈가스를 먹고 카페를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애월바다도 볼겸 애월로 향했습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76



DT점이라서 그런지 주차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은 일단 뷰가 끝내줍니다. 애월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간 날은 날씨가 흐리네요ㅜㅜ



탁 트인 전방에 해안가도로 앞에 위치해서 뷰가 시원하더라구요. 보통 애월바다가 보이는 뷰를 원하시는 분도 많고 애월에 있는 카페가 그렇게 특색이 엄청난 카페들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미 제가 알고 있는 맛있는 맛의 커피를 얻을 수 있는 스타벅스를 선택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충분히 넓은 공간입니다.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only in JEJU 컵들이 있더라구요. 오른쪽 컵은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색깔이 바뀐다고 해요.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말차샷 라떼나 프라푸치노가 대표적이구요. 흑돼지나 한라봉이 들어간 빵 종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시켰습니다. 역시나 제일 안전한 이미 아는 맛!!



2층은 전면이 유리라서 오션뷰가 한눈에 펼쳐집니다. 사진 초점을 잘못잡아서 바다 색깔이 잘 안보이네요..



이렇게 2층에는 테라스와 바다쪽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소파들이 꽤 많아요. 따뜻한 날씨에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야자수가 가득한 제주도 분위기 물씬나는 스타벅스네요.


물론 애월에 예쁜 카페들이 많지만 오션뷰와 커피맛을 모두 확실히 잡을수 있는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에 방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