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트카 추천] 제주도 엔젤렌트카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번에는 제주도에 위치한 더본호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제주도 렌트카 중 엔젤렌트카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제주도 여행을 다니며 인터넷에 여러 렌트카 업체를 찾아보았지만 가격비교같은 광고만 잔뜩 있고 쓸만한 정보가 없더라구요.


결국 찾아낸 곳이 바로 엔젤렌트카입니다. 홈페이지는 여기 를 눌러주세요!!


우선 제주도 렌트카 다양한 업체를 찾아보면서 제가 생각하는 우선순위는 


첫 번째, 공항과 가까워야 할 것!! 입니다.



위 지도가 제주엔젤렌트카의 위치인데요. 정말 가깝죠!! 다른 렌트카도 시스템이 이제 잘 갖춰져 셔틀버스가 운행한다고 하지만 막상 거리가 멀면 비행기 시간에 쫓겨 스스로 조금 불안해지더라구요. 하지만 제주엔젤렌트카는 공항과 너무 가까워서 그럴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두 번째, 차가 깨끗해야 할 것!! 입니다.


후 저번에 가격만 보고 저렴한 곳을 하였다가 망한적이 있는데요. 너무 싸다 싶더니 차를 타자마자 담배냄새와 함께 불쾌감이 밀려오더라구요. 이 부분은 여러 후기를 보고 저도 경험한 내용인데 정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세 번째, 너무 비싸지 않을 것!! 입니다.


정말 비싸고 돈 값을 하는 렌트카도 많습니다. 풀옵션에 서비스도 정말 좋구요. 하지만 너무 비싸면 또 아깝더라구요. 제주엔젤렌트카는 적절한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고 가성비가 정말 좋았습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쪽 추천상품과 이벤트, 완전자차가 무료로 포함된 행사가 잘 나와있어서 고르시기만 하면 됩니다~



주차장도 매우 넓고 데스크가 여러개라서 상담이 정말 빠르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제주엔젤렌트카에서 온 문자를 통해서 미리 운전자 접수를 해놓고 가서 더욱 빠르게 차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셔틀버스 운전자님도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또 만족스러웠던 점 중 하나가 운전자가 가서 차를 받는곳과 대기하는 곳이 따로 나누어져 있어서 복잡하지도 않더라구요.


제주도 여행가실때 제주엔젤렌트카 꼭 이용해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깨끗하고 좋은차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