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협재/맛집] 수우동


방학을 맞이하여 여자친구 뚱딴지와 제주도 협재 맛집 수우동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수우동은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오고 나혼자산다 제주도편에서도 나온 곳인데요. 아주아주 유명해서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것 같아요. 사람이 정말 많아서 1시에 가서 예약을 하고 2시 40분이 되서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1길 11 / 협재리 1706-1



수우동은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일단 미리가서 예약하는 것이 제일 중요할듯하네요.



수우동은 수우동 뿐만 아니라 수돈가스도 있다고 합니다. 수우동은 돈가스는 1종류에 우동이 다양하다면 수돈가스는 돈가스가 여러 종류고 우동이 1종류라고 합니다. 또한 수돈가스는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는 보통 화요일에 휴무가 많던데 여기 수우동도 화요일 휴무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이 있던데 거의 의미가 없는것같아요. 사람들도 정말 많이 몰려오고 막상 오신분들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시기 좀 애매하신것 같더라구요.



뒤쪽 바다도 정말 예뻐서 한 컷!



수우동은 맛도 맛이지만 내부에서 바라본 바다풍경이 너무 예쁜게 한몫한것 같습니다. 바다색깔이 카메라로 다 담지 못할 정도로 예쁘더라구요.



메뉴 사진입니다. 저희는 2명이지만 온 김에 맛보고 싶어서 돈가스와 튀김덮밥정식과 자작냉우동을 시켰습니다. 자작냉우동이 정말 인기 많더라구요.


일단 수제 일식 돈가스 2덩이입니다. 



그리고 튀김덮밥정식입니다. 양이 너무 많더라능..



기대하고 기대하던 자작냉우동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많이 언급된 메뉴인데요. 역시나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건 자작냉우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해요. 하지만 저희는 다 먹고 나서 발견했다는..ㅠㅠ 여러분들은 꼭 미리 보시고 맛있게 드시기를 바랄게요.


맛도 정말정말 맛있고 수많은 손님들이 몰려와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수우동 너무 좋았습니다. 협재바다도 즐기고 협재맛집 수우동에 꼭 방문해보세요. 개인적인 제주도가면 먹어봐야할 음식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PS:) 물론 대기 시간은 길어서 너무 배고팠지만 주변 바다가 너무 예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며 사진찍으니 시간이 딱 와버렸습니다.


(feat. 여자친구 뚱딴지, 아이폰X, 써패스아이 렌즈, 비양도)


써패스아이 렌즈를 구매하고 제주도 가서 처음으로 써보니

정말 화질저하, 비네팅도 없이 예쁜사진이 절로 나옵니당!!

써패스아이 후기는 여기 에서 확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